본문 바로가기

과거/인터넷 밈

169만 유튜버 대도서관 인성 논란

 

7명의 직원이 퇴사하면서 잡코리아에 남긴 리뷰로 큰 논란이 일어난 대도서관

 

직원들이 남긴 리뷰를 함께 읽어보자

 

오늘 9시에 생방송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힐 것을 커뮤니티에 알렸다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구만

 

대도서관 논란... 뭐가 문제인거냐??

5/19 대도서관 해명 영상 요약 해명방송 전에 흥분했지만  직원들과의 이전 가톡을 보고 다시 생각해보니 잘못한 게 맞는 것 같아 연락되는 직원들에게 연락해서 사과함 전적으로 자기 잘

cartel.tistory.com

 

대도서관 직원과의 카카오톡 내용

뭐가 문제인거냐?? 방송봤는데도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다...

cartel.tistory.com

 

이세계 머니게임 시나리오 ㅋㅋㅋㅋㅋㅋㅋ

. . . . 아 ㅋㅋ 씹 ㅋㅋㅋ이세카이 였냐고 ㅋㅋㅋㅋㅋ 백종원 능욕짤 ㅋㅋㅋㅋㅋㅋ 멈춰! 아 ㅋㅋ 멈추라고 ㅋㅋㅋㅋ 아..ㅋㅋ 아,,,,, 엄..... 존나 노잼 오케이? (머니게임) 머니게임의 인기가 계

cartel.tistory.com

 

 

요절복통 머니게임 갤러리 드립 알짜배기 맛집 ㅋㅋㅋㅋㅋ

아 ㅋㅋ 평행세계의 현배좌... 아? 줄스껄은 야팔 ㅋㅋㅋㅋㅋ 아 ㅋㅋ 머니게임 '입갤' 해버릴지도... 머니게임 빅현배 청포도 드립 씹ㅋㅋㅋㅋㅋ ???: 혹시 정보도 판매합니까?? 청포도 판매합니

carte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