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인터넷 밈

물소가이, 누구세요?

머니게임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져 가는 가운데

 

머니게임 내에서의 발언과 행동으로

 

참가자들의 별명이 하나하나씩 만들어져 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중에서도 물소가이라는 드립이 유튜브에서 자주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입장으로 가오가이의 행동이 답답하게 느껴졌기 때문에 나온 단어인

 

물소가이는 이번 공개된 머니게임 7화 영상에서부터 빈도가 늘어났는데요

 

인스타에도 이와 같은 사진을 올릴 정도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언급한 바에 따르면 물소가이를 자신의 굿즈로 만들어 판매한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가오가이의 물소가이 언급영상 함께보시죠

 

skirr

 

존나 노잼 오케이? (머니게임)

머니게임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지면서 참가자들의 발언들이 유행어화가 되어 유튜브 댓글에서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머니게임 참가자 6번인 bj파이의 발언이 밈화되어 댓글에서

cartel.tistory.com

 

 

공혁준 일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포도는 씹련아 ㅋㅋ 아 ㅋㅋ 필승 방법 있던거냐고 ㅋㅋㅋ

carte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