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인터넷 밈

머니게임 빅현배 청포도 드립 씹ㅋㅋㅋㅋㅋ

???: 혹시 정보도 판매합니까??

청포도 판매합니다 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정신이 아득해진다....

 

머니게임 갤러리... 미쳤냐고 ㅋㅋ

 

공혁준 일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포도는 씹련아 ㅋㅋ 아 ㅋㅋ 필승 방법 있던거냐고 ㅋㅋㅋ

cartel.tistory.com

 

 

존나 노잼 오케이? (머니게임)

머니게임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지면서 참가자들의 발언들이 유행어화가 되어 유튜브 댓글에서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머니게임 참가자 6번인 bj파이의 발언이 밈화되어 댓글에서

cartel.tistory.com

 

 

틱톡준, 공혁준 틱톡 ㅋㅋㅋㅋㅋㅋ

머니게임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참가번호 1번 공혁준 머니게임 이후 그의 행방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짜사나이에서 많은 욕을 먹으며 인격적 성장을 보여줬던 그는 훗날 또 다시 대형 프로젝트 머

cartel.tistory.com